Wonderful Indonesia

출처: Wonderful Indonesia

마나도만에 위치한 약 8평방킬로미터의 면적에 부나켄이라는 아름다운 해양공원 지역이 있습니다. 부나켄 국립공원 지역에 포함된 이 지역은 북부 술라웨시의 주도인 행정 도시인 마나도의 일부입니다. 부나켄 주변의 해양 공원은 마나도 투아 섬, 실라덴 및 만테하게 주변의 바다를 포함하는 부나켄 국립공원에도 포함됩니다.

부나켄 마린파크에서는 진짜 “인어”를 만날 수 있습니다. 또한, 해저를 따라 다양한 다채로운 해양 생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. 부나켄 국립공원에 가려면 마나도 시내에서 40분이 소요됩니다.

해양 공원에는 능선과 암석 블록이 지배하는 13종의 산호초가 있습니다. 가장 독특한 광경은 다양한 종류의 산호초가 지지하는 25~50m 깊이의 가파른 수직 벽입니다. 부나켄 국립공원에는 91종의 물고기가 있으며 그 중 현지에서 알려진 것은 구시미 말 물고기(해마), 화이트오치(Seriola rivoliana), 롤로시 쿠닝(Lutjanus kasmira), 고로파(Epinephelus spilotoceps 및 Pseudanthias hypselosioma), scolopsis bilineatus) 및 기타. 다이버들은 자이언트 키마(Tridacna gigas), 염소 머리(Cassis cornuta), 노틸러스(Nautilus pompilius) 및 튜니케이트/아시디안과 같은 연체 동물도 만날 수 있습니다.

최고의 다이빙 명소

이 지역은 20개의 다이빙 사이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다이빙 장소입니다. 일반적으로 다이버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부나켄과 마나도 투아 주변으로 다이빙 포인트가 아주 좋습니다. 하지만 도전적인 다이빙 포인트를 탐험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Lekuan Walls(I, II, III)로 오세요. 부나켄에 있는 이 긴 벽은 3개의 위치로 나뉩니다. Lekuan I, II 및 III는 모두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.

이 지역을 탐험하는 것이 재미있는 이유는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해양 공원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.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걷거나 보트를 타는 것만으로도 매우 기억에 남는 휴가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. 다이빙을 할 수 없다면 물론 한 섬의 해변을 산책하는 것도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.

해외까지 유명

부나켄 국립공원은 인도네시아의 모험가들뿐만 아니라 외국의 모험가들에게도 유명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. 물론 부나켄 해양공원의 아름다움은 모험가들을 찾는 주요 명소입니다. 이 지역은 1975년 처음으로 관광지로 사용되었으며 북부 술라웨시의 주요 관광 명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. 부나켄 지역 자체는 1400년부터 주민들이 거주해 왔으며, 이곳에 처음 거주한 사람들은 보원테후 왕국(마나도 투아)에서 온 이민자들이었으며 점령 지역에는 부나켄, 만테하게, 실라덴, 나엔, 탈리스, 방카 제도 등이 있습니다. , 갠지스 및 해안 지역 미나하사 반도 북쪽.

부나켄의 역사

1850년대에 Tanjung Parigi를 점령한 사람들은 Manado 시 바로 맞은편 해변에 위치한 남동쪽으로 이주했습니다. 그 후 커뮤니티는 살기 좋은 곳을 의미하는 “Kinawungakeng”이라는 이름의 약어인 “Wunakeng”이라는 국가를 설립했습니다. 개발 과정에서 “Wunakeng”이라는 단어 자체가 보트에서 착륙하는 장소를 의미하는 “Pamunakeng”에서 부나켄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
처음에 부나켄 국립공원은 1975년 이 곳에서 다이빙 탐험을 하려고 했던 마나도 시의 한 무리의 다이버들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. 이 다이빙 활동 동안 지역 어부들은 다이버들에게 다이빙을 하고 있는 장소에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. 악령. 그러나 이것은 무시되었고 다이버들은 실제로 산호 벽에서 해양 식물, 희귀 물고기 및 기타 환상적인 광경을 발견했습니다.

그 이후로 부나켄은 북부 술라웨시의 매우 매력적인 관광지가 되었습니다. 1991년까지 이곳은 인도네시아의 국립공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. 그 후 2005년 부나켄 국립공원은 유네스코에 등재된 세계 문화 유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.

관심이 있는 경우 비행기로 이 지점에 도달하고 마나도의 삼 라투랑이 공항에서 직접 착륙할 수 있습니다. 대중 교통을 이용해 약 30분이면 몰라스 지구에 있는 마리나 블루 반터와 마리나 누산타라 다이빙 센터(NDC)까지 계속 이동할 수 있습니다.

Wonderful Indonesia

따라서 부나켄 해양공원의 역사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. 부나켄 해양공원의 다이빙 포인트로 바로 가는 것 외에도 해양공원의 역사를 배울 수 있어 통찰력을 더할 수 있습니다. 부나켄 국립공원과 관련된 다른 사항이 여전히 궁금하시다면 원더풀 인도네시아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